식탁에 봄이 왔어요~~~냉이국~~ㅎ

2021. 3. 14. 10:54일상 이야기

오늘은 식탁에 봄이 찾아 왔어요ㅎ
시장에 가보니 달래,냉이가 나와서 사왔어요

스팸,김치 볶고
위에 모짜렐라치즈를올려줬어요
아주 맛납니다 ㅎ

냉이국을 끓였어요
딱 냉이에 된장,파 넣고 끓였어요ㅎ

갑자기 집에 있는 두부가 생각나서 넣었어요
두부를 좋아해서 넣으니
더욱 맛이좋아요ㅎ

두부냉이국 괜찮더라구요
ㅎ ㅎ
다음에는 달래사서 된장비벼먹어봐야 겠어요
달래된장양념장
엄마가 해주시던 맛이 기억이 나네요
추억 돋는 냉이, 달래들 ㅋㅋㅋ

마지막으로 스포크햄에 계란두르고 굽었어요
이것도 정말 옛날 맛 ㅋㅋ

그리고 두부도 구웠어요ㅋㅋㅋ
두부 겁나 좋아해여

다들 맛있게 식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