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프로메가 오메가3 (내돈내산)

2021. 3. 4. 21:35일상 이야기

육류섭취 많고
인스턴트식품 많이 먹고
운동부족으로 혈행건강 걱정이 되고
중성지방수치가 걱정되는 사람
ㅋㅋㅋㅋㅋ
아 뭐죠 다 해당되네요ㅠㅠ
나에게 필요한 약인거 같아요~
혈행건강을 위해서 오메가3 구매했는데요
일단 종근당꺼 먹어보려구요~~

혈행개선 또는 혈중 중성 지질 개선에 도움이 된다는군요
하루 1캡슐

비타민 E기능도 있어서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 보호도 된다고 하네요

식전,식후 상관없이 물과 함께 먹어서 편해요
일주일정도 먹었는데요
목넘김이 좋아요 알약이 작아서 좋구요

좋다고 생각하고 먹어보렵니다
먹고 바로 효과가 나타나는게 아니라서
꾸준히 먹어보겠어요~~

먹어보니 음~~~소화될때라고 해야하나요?
트름할때 약간의 비린듯한 냄새? 있어요
아주 약간이라 예민하신 분 아니면 상관 없을 듯 해요
모든건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