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찜만들기 간편하게 만들었어요~~(간편계란찜,전자렌지 간편계란찜)

2021. 4. 14. 22:25일상 이야기

집에 당근이 남아 있더라구요~~
오늘 저녁은 간편하게 계란찜 했어요
전자렌지에 계란넣고 야채,우유 넣고 10분 돌리기만 하면 요리 끝~~!!
만드는 과정은 사진 못 찍고 완성본만 올려봅니다~!


1차 완성이에요
계란 4 개넣고
당근,파,소금대신 새우젓갈 넣고, 우유 넜었어요

색깔이 나름 괜찮아요ㅋ
근데 당근색이 반이네요ㅋ
처음에 5분만 돌렸어요
덜 익었어요ㅠ
또 돌립니다

5분 추가로 돌렸어요
중간에 당근다 없어짐 ㅋㅋ
숟가락질을 했더니

이번에는 속까지 다 익었어요
굉장히 두툼하니 괜찮아요~~
전자렌지를 이용한 계란찜 만들어보세요
아주 간편해요 전자렌지는 대략 8분에서 10분이면 다 익는것 같아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