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 곰내연밭~~연꽃 구경하기 좋은 곳,힐링

2020. 6. 18. 22:12여행 이야기

6월18일 기준 기장 곰내연밭 입니다
아직은 맨 위에만 꽃이 조금 피었어요~
다음주나 그다음주가 절정이지 않을까 싶네요

혼자 드라이브하기 좋은곳
곰내연밭 가기전에 차로가면
기장 아홉산숲도 5분 거리에 있어요
오늘은 비가 많이와서 여긴 패스했어요
땅이 질척일까봐~~ㅋㅋ

부산 기장군 철마면 웅천리 254-4
곰내연밭 찾아가기

계단식으로 된 밭

흰색꽃이 피었어요~

중간에 분홍꽃도 몇개 보이더라구요~~~
18일 비가 엄청 왔어요
연꽃잎에 물이 조금씩 고였어요

정말 예쁘죠~~
몰랐는데 차로 가니 20분밖에 안걸려서
다시 가봐야겠어요
근데 사람이 많을 듯 ㅎㅎㅎ

지금은 꽃봉우리가 굉장히 많은 상태에요
모두 활짝 피면 너무 예쁠것 같아요~~

흰꽃이 참 예쁘고
연꽃잎도 미끄러워서 비가와도 물방울이 또르르르 굴러서 되게 예쁘고 바람이 부니 살랑살랑 흔들리는것도 예쁘더라구요~~

개구리밥? 인가,......?
암튼 ㅋㅋ

비가 오는게 느껴지쥬?
너무 예뻤어요~

빗물을 머금은 연꽃잎
잎이 굉장히 미끄러워서 방수가 되더라구요~

비가 굉장히 많이 와서 사람도 한명도 없이
혼자 곰내연밭을 통째로 예약하고 구경한 느낌이에요
시골이라 공기도 엄청 좋아요
비소리와 바람소리, 바람에 연꽃 흔들리는 소리
리틀포레스트 느낌~~!!

ㅎㅎㅎㅎㅎ
회사 반차쓰고
너무 힐링한 시간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