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당일치기)거제 남부면 수국 ~~축제네요~!!(바람의언덕,근포동굴,선창마을회관-지세포 성꽃동산-라벤더동산)

2020. 6. 21. 21:39여행 이야기

수국 ~~너무 보고 싶었는데ㅠ
2020년 6월21일에 드뎌 봤어여~~~
너무 너무 예쁘죠
몇년째 보러간다고 해놓고 못봤는데
드뎌 ㅎㅎㅎ
아직은 완전히 다 피진 않아서
다음주가 정말 절정일듯해요..6월 말,7월초~!
바람의 언덕 가는길에 다~~~있어요
수국이~~~~


정말 길가에 사람들이 차를 대고 찍더라고요
저는 갓길은 아니고 차를 댈 수 있는곳에서 찍었어요
조심조심~~!!

여긴 라벤더 꽃 보러 갔다가 찍었어요
여기가 제일 이뿜 색깔이 ㅎㅎ
라벤더 꽃은 다 져서 지금은 보러갈게 없어유ㅠㅠ
5월에서 6월 초중순에 가야할듯여
가지마세여~~~ㅠ
다음에 사진 올린께여~~~

수국 꽃동산
ㅎㅎㅎ
파란대문집이 사진에 많이 올라오던데
거긴 그냥 눈으로만 봄
ㅎㅎㅎ


수국 꽃다발입니다~~^^

토양에 따라 색깔이 이렇게 다~~다르다니
ㅎㅎ
넘 예뻐요

연한것보다. 진한색이 사진발은 더 잘 받네여~~
보라색,핑크색,연보라색

어쩜 이렇게 파란색감이
그 밑은 연한 파랑색
넘 예뻐요~~

색감이 총천연색이라
눈을 뗄 수 없네여 ㅎㅎㅎ

예쁜 수국 보시고 힐링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