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하마을 여행,노무현 대통령님 기념품

2020. 5. 5. 17:41여행 이야기

봉하마을 기념품

봉하마을 다녀온 기념으로 두가지 기념품을 샀어요
종이가방도 넘 그리운갬성이네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따뜻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나하고 가까운 사람에게만 따뜻한 사람이 아니라
넓은 우리에게 따뜻한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따뜻한 사람은 분노가 있는 사람이지요


5월의 처음 티셔츠
10주기때 기념 티셔츠래요
올해는 11주기에요 벌써ㅠ

스마트톡,그립톡

사람사는 세상.
노무현대통령님 열일 하시는 뒷모습 그려진 스마트톡
완전득템

그립톡 엄청 필요해서 사려했는데 넘 좋았어요
다른것도 엄청 사고 싶었는데 참았네요ㅎ
다음에 또 기회가 있겠죠

"우리 꿈을 가지고 삽시다"

문구가 넘 좋아요~~^^

티셔츠 뒷면에는
"10th 새로운노무현"

적혀져 있고 대통령님 자전거타는 뒷모습이 그려져 있네요

스마트톡,그립톡 넘 귀여워요 캐릭터가

펼쳤다가 접었다 할 수 있어요
편하더라구요

얇게 접어지고
저렴하기도하고 품질이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는 다른 기념품 뭘 사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