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편의점 최애 간식(패션후르츠젤리/이웃집통통이말차약과쿠키)

2024. 2. 7. 23:25맛난 이야기

오늘은 씨유에 라라스윗 저당 아이스크림 사러 갔다가 또...좋아하는 젤리에 이끌려 과소비 한 1인 입니닷ㅋㅋㅋ

이웃집통통이 말차약과 쿠키
이웃집통통이야 뭐..유명하니깐요ㅋㅋ

여러가지 맛이 나왔는데 녹차맛 먹어보고 싶어서 사왔어요

역시나 아주 달군요ㅋㅋ
녹차맛은 조금 ㅋ많이는 안나고여
달아요 달아 ㅋ

패션후르츠 과일을 참 좋아해요
바로 젤리 샀네요ㅋ
패션후르츠알맹이
패션후르츠는 새콤새콤달콤이 특징이죠
새콤함을 생각하고 샀는데
달달해여ㅋ

귀엽죵ㅎ

귀엽게 씨가 박혀 있네요
정말 열대과일후르츠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