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산 (작크)프랑스 과자점 (김현우파티쉐) jacques

2024. 1. 27. 23:43맛난 이야기

프랑스 과자점 🇫🇷
작크 갔다왔어요~~


김현우 파티쉐
프랑스과점인데~~너무 맛있어요~~^^

사진처럼 프랑스,일본에서도 하신거 같아요

갖가지 샌드위치,치즈,여러종류의 쨈

종류가 다양하고
다 먹어 보고싶다~~^^

작크의 인기상품
무화과바게트
추천 할 만 하더라구요~~👍👍👍

정말 모두 다 맛있어보여서
뭘 골라야할지 갈등 갈등 ㅋㅋ

작크 초콜릿세트
선물하면 좋을 듯

여러 종류의 파운드

딸기철이라 그런가
케이크도 딸기가 많아요
너무 예뻐서 다 먹고싶다

여러종류의 롤케잌도 있고
현기증 난다 ㅋㅋ
다 먹고싶어서


앉아서 차와 빵을 즐길 수도 있어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작크의 여러가지 초콜릿

가보세요
모든 빵이 다 맛있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