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톨렌 아시나욤? 빵이에요 🍞 🥯

2024. 1. 22. 22:30맛난 이야기

STOLLEN 슈톨렌 들어보셨나요?
저도 유툽보다가 넘 먹어보고 싶었는데
동네 빵집에 있더라구요
[블랑제리 오감]
부산 동래구 명장로127번길 10

독일 종류의 빵인데요
여러종류의 과일이나 견과류등을 넣어서
숙성시켜 만들고
1년을 기다렸다가 먹는다고해요

1년의 기다림ㅋㅋㅋ. 난 못해
하루만에 다 먹는ㅠ

개봉~~두근두근 ㅋ

일부러 제과점에서 컷팅 해달라고 했어요
얇게 잘라서 먹는빵이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중요한건 먹는데 정신 팔려서 실물 사진 못찍음ㅋㅋㅋㅋㅋ


암튼 이렇게 생겼다고 생각하심 됩니다 ㅋㅋㅋ

양은 작은데 가격은 사악함
그렇지만 맛있음ㅋ

다음에 슈톨렌 가게 검색해봐야겠어요

또 먹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