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지세포 / 라벤더동산 /수국/금계국/해바라기] 선창마을회관

2021. 6. 15. 22:10여행 이야기

거제도 지세포에 있는 라벤더 동산이에요
<<선창마을회관>> 검색하시면 주차장 나와서 주차하고 올라가면 됩니다ㅋㅋ

수국도 볼 수 있구요
너무 예뻐요

아주 짧은 해바라기 꽃밭도 볼 수 있어요
신기하더라구요 짧아서 ㅋㅋㅋ
바닥에 붙어있는 해바라기

이건 무슨 꽃인지 모르겠어요
엄청 귀엽더라구요

수국천지~~~~^^

연못에 연꽃도 있어요
흰색,분홍색 ㅎ

라벤더가 아주 작아요
ㅠㅠ
아직 꽃이 많이 안핀건지 다 시들은건지

심은지 얼마 안된거 같기도 하더라구요

보랏빛이 참 예쁜데말이죠~~~

라벤더 키를 더 키워야 할 듯 해요

라벤더 꽃밭이에요
보라색보단 초록빛이 더 많네요
내년에다시 가봐야 겠어요
그땐 더욱길게 자라있겠죠~~~^^

다음을 기약하며

내려오는길에 본 이름 모를 꽃

금계국도 정말 많이 피었어요
오히려. 금계국이 더 볼만한 ㅋㅋㅋ

이렇게 넓은데 말이죠~~
다 사유지~~
그래도 넘 감사해요
무료로 개방해주시고~~^^
내년에 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