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불고기피자 레귤러사이즈 간편하게 즐겨요~~

2021. 1. 19. 21:10맛난 이야기

냉동피자 ,오뚜기 불고기피자
메가마트에 갔다가 사왔어요
고메피자를 사보려다가 오뚜기가 더 저렴해서 샀어요

돌판오븐에 구워만든 불고기 피자 2~3인용
레귤러사이즈 인데요~
지름 25cm네요 ㅋ
에어프라이어 또는 전자렌지 돌리면 됩니다

전자렌지돌렸어요 에어프라이어 없네요ㅋㅋ
5~6분 정도 돌리니 치즈가 다 녹더라구요

굉장히 크죠~~
치즈도 듬뿍 올려져 있고
고기도 은근 많아요ㅎ

치즈가 정말 많아서 맛있어요
근데 도우는 폭신폭신 좀 질겨요
에어프라이어어 돌려먹으면 도우는 바삭하고
맛있을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치즈폭포같아서 맛은 굿~~!,!
다음에 또 사먹을겁니다

4800원에 이만한 양과 맛 없을듯싶네요
가성대비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