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 치킨 시켜먹기 교촌 레허반반순살~~!!

2021. 1. 5. 23:15맛난 이야기

신축년맞이 야식으로 치킨시켜먹기
먹을려고 이런저런 핑계를 ㅋㅋㅋ 만들어봅니다ㅋㅋ
근데 정말 1시간30분이상 기둘렸어요ㅠ
정말 새해 전 날 이라서 그런가봐요
그래도 맛은 좋아요~~~

교촌 레허반반순살이에요
레드+허니 반반순살이죠 ㅎㅎ
역시 반반이 최고입니다~전 닭가슴살을 좋아해서 다리먹고싶지 않아서 순살 시켰네요ㅎ

새해맞이 교촌치킨
네이버페이로 시켜봤어요 좋더라구요 적립도되고~
허니스파클링 + 무

레드도 많이 맵지 않더라구요 딱 좋아요
러드 한개먹고 허니순살 한개먹고 매운게 정화되더라구요
처음엔 양이 왜이리 작은가했지만 이틀을 먹었네요
ㅋ ㅋ ㅋ 양 많아요

순살 넘 좋아요~~
퍽퍽한 살 좋아요 ㅋ

허니순살~~윤기좔좔ㅋㅋ

정성을 다해주세요~~교촌
또 시켜먹게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