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 산달섬,산달도 굴구이,대하구이. 제철음식~~삼봉수산~~새우랑 굴이랑/귤

2020. 11. 23. 21:01맛난 이야기

거제에 있는 산달섬,산달도라고 해요~~
해안도로죠~~드라이브 할 수 있어요~~15분정도~~
곳곳에 차를 세우고 벤치에 앉아서 쉴수도 있어요

특산물 : 굴,귤 인거 같아요~~~
곳곳에 귤나무밭이 많더라구여~^^

새우랑 굴이랑~~~삼봉수산
사장님 굉장히 친절하세요~~


굴+가리비 먹었어요~~
양도 많아요~

왕새우구이~~~우와~~벌써부터
침이 고이네요ㅎ

굴이 먼저 왔네요
이 통에서 찔겁니다 ㅋ
빨리 먹고싶다 현기증 난다

새우는 음 ~~~조금 잔인한ㅠ
근데 맛은 좋네여

굉장히 먹음직 스럽죠~~
맛있어요~
이걸 먹기전에 머리를 잘라주면 튀겨줍니다

굴이 굉장히 신선하네요


이게 아까 왕새우구이 머리 자른거 튀겨준건데요
굉장히 바삭하고 맛있어요

매생이 전? 인거 같아요
정확하게 모르겠네요~

드뎌 다 됐어요~~~
굴+가리비 구이~~~~~!!!



가리비 촉촉할때 호로록 먹어줍니다

굴도 굉장히 신선하고 맛있어요
또 가고싶네요

비오는 날 앉아서 바다 보면서 먹기 넘넘 좋아요
운치 있죠~~!!

새우라면

굴라면
라면은 뭐 거의 같은맛 ㅋ

아~~추억돋는 장식품ㅋㅋㅋㅋㅋ

이렇게나 굴 껍데기가 곳곳에 많아요

이건 대체 어디에 쓸까요?
그냥 일반쓰레기로 없애는지, 쓰는지 궁금했어요


곳곳에. 귤나무가 굉장히 많더라구여
귤밭,귤 하우스도 있던데...
특산물 먹어봐야겠어요
담에는 귤도 먹어봐야겠어요

곳곳에 굴구이. 하는곳이 많더라구여
굉장히 사람 많았는데 아침일찍 가서 거의 없어서 좋았어요
11시오픈인데 10시50분에 감 ㅋㅋ
마스크 잘 착용했고 손소독도 했어요.
방역수칙 잘지키고 다녀온 맛있는 여행이었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