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철 논두렁자연산 추어탕, 부산안락동 맛집 , 추운날씨 추어탕으로 기운내세요~~

2020. 11. 2. 20:41맛난 이야기

김영철 논두렁 추어탕 메뉴판입니다
가장기본인 추어탕 주문했어요

반찬도 굉장히 깔끔하고요
맛있어요~~~
리필도 됩니다~~!!
친절하시고요~~

굉장히 먹음직스럽죠~~!!
양도 많아요~~

걸쭉한 추어탕~~
깊은맛이 나네요~~
맛있어요
뜨거우니 조심해야해요ㅋㅋㅋ

밥도 뜨겁ㅋㅋㅋ 흑미밥
먼저 앞접시에 담아두고~~

추어탕 엄청 맛있네요~~
다음에 또 가고싶은 맛~~!!
가성비 최고죠~~

숭늉물을 넣었어요
누룽지입니다 ~~

추어탕 다 먹고도 식지않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배가 엄청 부르네요~~

차량3대정도 주차할 수 있더라구요~~
의자에 앉는 식탁이 4 개정도고요
나머지는 죄식이에요
가게도 깔끔하고 좋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