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시그니처 아메리카노~블랙커피♡ 편의점 커피로 여름을 시원하게 고급지게~~~

2020. 8. 26. 18:50맛난 이야기

쟈뎅 시그니처 아메리카노 블랙~~

이름이 자딘인줄 알았네여ㅎㅎㅎㅎ
너무 좋아여~~편의점에서 보고 사왔어요
3900원 입니다
유명하더라구요~~^^

다크초콜릿 풍미의 쌉쌀한 맛,스모키한 향
풍부한 아로마
중후함
과테말라 SHB블렌딩 커피
원두 : 과테말라산50%, 브라질산 30%
1.1L입니다
용량도 많아요~~~~~^^

정말 취향저격입니다~~!!!

스타벅스 부산 커피잔~~~^^
준비해보았어요~~
이 잔 받은것도 몇년 되었는데 잘 쓰고 있어요

컵에 각 얼음을 넣어줍니다~~
보기만해도 시원하죠~~~

자르딘 아메리카노블랙 부어줍니다
ㅎㅎㅎ

너무 진하게 느껴지신다면
물을 더 부어도 됩니다~~

정말 간단하고 맛있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용량도 커서 여러번 마실 수 있고
가성대비 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