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파~~냉장고파먹기 그동안 소소하게 해먹은 반찬들~~^^

2021. 1. 2. 21:42맛난 이야기

요즘 재택도 많이 하시고 외출자제하고 외식도 잘 안하다보니 집에 있는시간이 많아져서 소소하게 음식을. 반찬을 해먹게 되더라구요

최근에 했던 두부조림 이에요
의외로 간단하고 시간도 많이 안걸리고 밥한그릇 뚝딱

새해에는 떡국 ㅋㅋㅋ
2021년 신축년
비비고 사골곰탕에 떡넣고 🥚 겨란,파,청양고추 넣고
맛있게 먹었네요

오래두고 먹으려고 장아찌만들었어요
백종원레시피 따라 했어요
오이, 꽈리고추,마늘 세가지 담았어요
맛있어요
파스타 먹을때 같이 먹으니 좋더라구요
라면이랑도요 ㅋ

엄마가 보내주신 두릅~~
두릅무침 했어요
맛있더라구요

엄마가 보내주신 감자로 감자볶음
빨갛게 해보았어요~~

엄마가 보내주신 감자로
감자전을~~~~바삭하고 고소하고 굿~~!!

어묵볶음이에요
어젠 어묵국을 끓였는데 간단하고 넘 맛나요
겨울엔 뜨끈한 어묵국이최고죠~~ 사진이 없네여ㅋ

버섯볶음이에요
여기에도 꽈리고추가 엄청 ㅎㅎ
한봉지에 2천원 하는데 양이 어마어마해서
장아찌도 담궜네여

이건 두부구이~~
그냥 먹어도 맛있구. 양념도 맛있는데
구워먹었어요

사진 안찍은게 많네여ㅋㅋ
담엔 더 많은 사진을 가져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