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파먹기~~집에서 간단하게 스파게티 ~청정원 양송이&치즈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

2020. 12. 27. 22:30맛난 이야기

내손으로 음식을 솔직히 잘 안해먹어요ㅋㅋ
사먹거나 그랬는데
2020년은 코로나로 인해서 집에서 저녁이나 휴일에 계속 해먹게 되더라구요
이번 휴일도 집밖을 나가지 않았네여ㅎㅎ
오늘은 쉬면서 파스타를 만들었어요
파스타소스 사서 면 삶아서 볶기만 하면 되니깐요 ㅋ

청정원에서 나온
양송이&치즈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소스
2~3인용 이에요 프랑스산 양송이, 덴마크산 체다치즈
350g 마트에서 세일하기에 사왔어요

백설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파스타 면 이에요
3~4인용

면 삶는법입니다
소금을 넣고 끓는물에 8분정도 삶고
체에 받쳐서 물기를 빼줍니다

동그란 면이에요~~
다음엔 넓적한거 한번 사먹어봐야겠어요

아주 잘 삶아졌어요 색감이 완전 하얗지는 않은데

하얗게 나왔네요 ㅋ

집에 양파가 없어서 마늘만 넣고 올리브유 넣고 볶아줬어요
ㅋㅋ 마늘향이 좋네요

양 실패해서 엄청 많더라구요ㅋ
소스를 넣고 볶아주면 끝~~!!
간단하죠~~

완성된 양송이치즈 파스타 입니다
붉은색인데 매운맛 1도 없구요~~
다음에는 우유나 양파 , 베이컨도 넣어서 해봐야겠어요
아님 땡초도 한개 넣으면 느끼함이 없을 듯 하네요

간편하게 먹는 파스타~~맛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