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옥천고앤컴연수원 경치 좋네요~^^ 가을단풍구경 하기좋네요

2015. 10. 28. 17:39여행 이야기

하나님의교회 고앤컴연수원
GO & COME 연수원

모과가 주렁주렁
차 해먹으면 좋을거 같네요^^

폭포? 정말 그림같죠

낙엽도 있고 정말 가을가을 합니다

나들이하기 좋아요

빨강색과 노랑색의 조화

낙엽밣는 소리가 들리는거 같아요

노랑은행잎

샛노란게 참 예쁘네요

2015년 벌써 10월 말이네요
세월이 참 빨라요

옥천 고앤컴연수원 입구쪽 입니다~
가을 나들이 하기좋은 곳인거같아요
지인초청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