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정취를 느껴보자!

2015. 10. 22. 09:26일상 이야기

가을의 정취
정취- 깊은 정서를 자아내는 흥취
라고 ㅎㅎ

대추가 주렁주렁

가을엔 역시 고추 잠자리!

수확의계절,땅콩이에요

참 많이 달렸죠 알곡입니다!

고구마 , 밤고구마에요
색깔이 보라색으로 이뿌죠
전 호박고구마 보다
목 메이는 밤고구마 좋아라함!

쌍둥이 고구마

땅속에 고구마
조심조심 캐기

고추밭

이건 뭐더라 ㅋㅋ
팥 일 겁 니 다 ㅋ

고추밭

빨간열매나무

가을에 빼놓을 수 없는 민들레 홑씨
후~~불어주면 ㅋㅋ
오글오글

뭔지 모르게 이뿐 꽃

마지막으로 식빵 같은 고양이ㅋ
뭐든지 먹는걸로 생각중
천고마비의 계절
ㅎㅎ
몸만 살찌우지 말고 마음의 양식을
쌓아보도록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