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아이스크림/짤떡아이스,춘식이 고구마모나카

2024. 3. 10. 23:35맛난 이야기

GS편의점 다양한 아이스크림

쫀즉쫀득 하트딸기 찰떡아이스
찰떡아이스는 뽀로로 친구 루피가 광고하네요

춘식이 고구마모나카

찰떡아이스
딸기맛 🍓

하트모양이에요
❤️

하트 잘 보이나요?
ㅋㅋ
❤️

춘식이고구마모나카는 와플같아요

고구마맛과 딸기맛이 섞여있어요
녹차맛도 있던데
녹차맛을 먹을걸 그랬어요ㅎㅎ
약간 내 입맛아님ㅋㅋ
고구마는 그냥 🍠 먹는게 최고ㅋ

모나카 안에는 춘식이 스티커도 있어요
귀여운 춘식이 ㅋ
온니 고구마생각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