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치킨(크크크치킨)요즘 핫하고 맛있는 치킨😊

2024. 1. 6. 22:30맛난 이야기

내가 요즘 빠져있는 치킨
60계치킨에 크크크치킨

매일 새 기름 60마리만
믿어 보겠어 ㅋㅋㅋㅋㅋ

암튼 바삭하고 너무 맛있음
현재 제일 맛있다고 생각함ㅋㅋ
후라이드중에
🤣🤣🤣

사람마다 저기 겉에 있는걸로 조금 호불호가 나누일수 있을거같음
왠지 입천장이 까지는 느낌???
그래도 난 맛있으니 먹는다
입천장까져도ㅋㅋㅋ

크크크소스도 정만 내 입맛

아닌게 뭐여
😆

순서대로
핫크크크소스-이건 소스 맛없어
콘마요소스-고소해서 좋음
크크크소스-달고짭쪼롬하고 뭔가청량한듯한
피클같은 맛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