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씨화덕]맛집 후기 김씨화덕 W스퀘어점

2023. 7. 18. 23:57맛난 이야기

맛있는 피자 이야기
김씨화덕~ㅋ

피자 앤 펍
☆김씨화덕☆
난 왜 ..김화덕씨 라고 잘못 알았을까ㅎㅎ
사람 이름인 줄ㅎㅎ

맛 있는 피자 이야기
김씨화덕 W스퀘어점

세트메뉴 주문함 all day set


메뉴판은 네이버 캡처

스테이크+샐러드+(피자or파스타or리조또 택 1 )+탄산음료 1
세트메뉴다

우리의 초이스는 피자다

세트메뉴  1 샐러드~^^

세트메뉴 2
메인 은 스테이크~~소고기 부채살

친절하게 먹는 방법도 알려주심ㅋ
저 빵이 뜨겁기 때문에 구멍을 내서 뜯어서 같이 먹으라고 알려주심~
🤗

파스타는 별도로 시켰다
인원이 많아서 ㅋㅋㅋ
까르보나라 였던거 같다 ㅎㅎ

세트메뉴 3
루꼴라와 부팔라 피자

빵 찍어먹는 꿀과 피클도 리필 해주신다

루꼴라피자는 역시나 👍  맛있다
또 가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