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부돼지국밥 #부산 연지동 맛집

2023. 5. 10. 23:03맛난 이야기

부산 연지동 #돼지국밥 #맛집

교통부 돼지국밥

처음에는 국물이 조금 투명해서 연한가 생각했는데 국물이 진한맛이 나는데 깔끔하다
"국물이 끝내줘요"가 생각나는 ㅎㅎㅎ

국수사리 추가 1000원
깔끔하고 맛있다
그냥 먹어도 되고
국밥에 넣어서 먹어도 맛있다
암튼 맛있다ㅋㅋ

깔끔한 밑반찬
근데 모두~~너무 맛있고 깔끔하다
👍

국수사리 추가해서 국밥에 넣어 먹었다
일반 국밥집처럼 주는 국수가 아니다
면이 더욱 예쁘고 맛있다~!!!

맛있어요~~추천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