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버거, 치즈홀릭버거(체다).맘스터치~~

2021. 6. 2. 20:41맛난 이야기

엄마의손길 ㅋㅋ맘스터치버거 오랜만에 먹네요
송중기버거로 유명한 신상버거
체다치즈홀릭버거 입니다
세트 7,100원

맘스터 역시나 감자튀김은 실망시키지 않아요
두툼하고 단짠하며 너무 맛있어요~~~

역시 맛있는 포테이토~~~
정말 강추~~!!

앞에 삼각형 모양으로 종이를 잘라서 먹으면 간편하고 흘리지도 않아요~~~

정말 두툼하죠~~~!!!
둘이 먹어도 될 양인거같아요ㅋㅋ
그래도 혼자 다 먹음

제가 좋아하는 닭가슴살입니다~~

단면을 가위로 잘라보았어요
치즈가 듬뿍~~~들었어요
약간의 매콤한듯한 느낌~!

치즈 흐르는거 보이나요~~~
너무 맛있어요
자주 먹을 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