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하나님 예루살렘의 존재를 창세기 1장 26-27절을 통해서 알아보자(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2021. 5. 12. 21:06진리 이야기

어머니하나님??? 많은 사람들이 처음 들어본다 , 마리아, 예수님의 어머니 아니냐?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네요~

성경은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 생명수를 허락해 주시는 어머니하나님, 하늘 어머니가 존재하심을 알려줍니다

창세기 1장 26절, 27절 통해서 어머니하나님에 대해서 확인해 보겠습니다

창세기 1장 26절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나님이 아버지하나님 한 분만 존재한다면 '나의 형상을 따라 나의 모양대로 내가 사람을 만들고' 라고 하셔야 합니다 그러자 하나님은 단수가 아닌 복수의 의미로 '우리'라는 표현을 사용하셨습니다

왜 우리라는 표현을 하셨을까요? 27절을 통해서 해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창세기 1장 27절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셨는데 남자와 여자가 창조되었다는 것은 하나님의 형상에 남성적인 형상, 여성적인 형상이 있음을 알려주시는 것입니다

남성적인 형상의 하나님을 아버지하나님, 여성적인 형상의 하나님을 어머니하나님이라고 불러야 합니다

그렇다면 어머니하나님을 말할 때 왜 예루살렘이라고 할까요?

★★★마지막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시는 성령과 신부★★★

요한계시록 22장 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과 신부는 누구인가? 성령은 아버지하나님, 신부는 어머니하나님입니다

요한계시록 19장 7절
우리가 즐거워하고 크게 기뻐하여 그에게 영광을 돌리세 어린 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어린 양"은 재림 예수님입니다 왜냐하면 초림 때에는 예수님께서 홀로 나타나셨지만 계시록 19장에 예언된 예수님은 어린양의 아내와 함께 나타나시기 때문입니다

요한계시록 21장 9-10절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천사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보여주겠다고 하고 하늘 예루살렘을 보여 주었습니다
어린양의 아내인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와 어떤 관계일까요?

갈라디아서 4장 26절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신부 = 하늘 예루살렘 = 어머니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