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금정구 맛집-손영환 비빔국수,칼국수

2021. 3. 24. 21:59맛난 이야기

금정구에 있는 손영환 비빔국수 전문점이에요
토,일은 줄서서 먹기도 하는 곳입니다
1시넘어서 갔는데도 은근히 사람 많더라구요
요앞에 커피 마시며 앉아있으니
다들 줄서서 대기하는거냐고 물어봐서 ㅋㅋㅋ
정말 맛집이 맞구나 더욱 느꼈어요.
맛집은 줄서서 먹는게 일상이니까요ㅎ

맛있는 집~~👍👍👍👍👍
부산 금정구 체육공원로 524
금정구 스포원파크 뒷편에 있고 본점이고
다른 분점도 있어요

국수 먹을 때 백김치를 줍니다
맛있어요~~

이건 비빔국수 보통이에요
양도 많아요~~~
근데 메뉴에는
곱배기, 왕 이렇게 더 있어요ㅋㅋ
금액은 7천원,8천원,9천원 이렇게 됩니다

위에 올려진건 배 입니다 맛있어요
약간 맵더라구요
맵찔이들은 조금 힘들지도요
근데 금방 가라앉고 계속 생각나는 매운맛
또 먹으러 가야겠네요~~^^

물만두 입니다~~~
참 육수도 주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육수도 진짜 맛있어요 리필도 되고
잔치국수도 있던데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ㅎ
정말 강추하는 맛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