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거뭇한잡티 2종 케어 ,올리브영 30% 세일, 득템!

2015. 5. 6. 23:01일상 이야기


일명 지우개크림으로 유명하죠 아이소이--아이유가 광고해요^^

블레미쉬 케어 세트(지우개 2종 세트)  미백 기능성 화장품

블레미쉬 케어 세럼 20ml + 블레미쉬 케어 크림 30ml + 수분 클렌징폼 15ml

요즘 올리브영에서 세일하더라구요 30%


내용물을 적당히 얼굴과 목에 발라주면 불가리안 로즈 오일의 비타민이 거뭇하고 움푹 파인 자국을 깨끗하게 관리 해주는 기능성 크림,울긋불긋한 민감 피부를 맑고 균일한 피부톤으로 관리해주고 촉촉함을 더해준다고 되어있네요 ㅋㅋ 제발 ~

열심히 써써 효과 있는지 보겠슴당~~

피부 미백에 꼭 ㅎ과 있었으면 ..글고 색소 침착에도 효과가 ㅋㅋ

3만원인가 4만원이상 사면 선물줍니다~ 더 바디쇼, 다시 스킨편--> 스킨 키트 skin kit

너무너무 써보고 싶었던

닥터자르트 비타민 바탕크림

(브이세븐 토닝 라이트-피부 미백에 효과,피부 밝기개선,멜라닌 지수 앤 피부 톤 개선,24시간 밝기 지속)

차앤박화장품-씨앤피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

정말 차앤박에서 나온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 넘 써보고 싶었음 ㅋㅋ
각질을 마일드하게 제거하는 PHA성분이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불필요한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여 피부를 유연하게 만들어주고, 다음 단계의 기초 제품 흡수를 도와주어 스켄케어 효능을 높여줍니다

열심히 써서 피부미인으로 거듭나 보겠어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