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스무스[맥심 TOP] 로스티라떼

2020. 8. 9. 20:29일상 이야기

심플리스무스[맥심 TOP] 로스티라떼

제가 좋아하는 편의점 커피가 여러종류인데요~~~
맥심,바리스타,바리스타룰스,앤업카페,프렌치카페 등등
나열하기도 힘든 커피종류들
제가 좋아하는것만 나열해도 많네요ㅋㅋㅋㅋㅋ

오늘은 2+1 행사하는 커피가 눈에 보여서 샀네요
원빈이 선전하는 커피입니다ㅋㅋ 맛있어요~~


요즘 호우경보+태풍으로 전국이 많이 힘드실텐데요ㅠㅠ
코로나+더위~~ㅠ
엊그제가 입추였으나 덥네요
모두모두 힘내세요~~!!
전 좋아하는 맥심 심플리스무스커피로 비오는 하루 보내고 있네요~~^^
일요일하루 잘 마무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