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 안락동 맛집 [갈매기 먹짱] 맛있는 고기집~!!!

2020. 7. 20. 22:10맛난 이야기

갈매기 먹짱 고기집입니다
오랜만에 갔는데 넘 맛있어서 사진 찍어왔네여ㅎㅎ

치즈가 한가득~~~고기 찍어먹으면 넘 맛있어요
정말 꿀맛ㅎㅎㅎ

한쪽은 계란을 넣어줘요
옥수수콘을 넣어서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기본 셋팅입니다
반찬은 모자라면 더 셀프로 김치,야채 등 먹을 수 있어요

삽겹살입니다
두툼하죠ㅎㅎ

점점 계란찜? 도 익어가고 김치,마늘도 고기도 익어갑니다~~!!

이 고기가 갈매기살 입니다
솔직히 맛이있겠나? 이러고 먹었는데
정말 정말 넘 맛있어요~~~!!!!
다음에 갈매기살 먹으러 또,또 가야겠어요

된장찌개입니다
적당한 맛이고요ㅎ

제가 먹은 라면입니다
우와~~~넘 맛있어여
라면은 오징어짬뽕인데
홍합도 넣어주더라구여
얼큰하니 넘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갈랍니다~!!
맛있고 가격도 많이 안비싸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