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대포해수욕장,명물-연날리기 ,바다보기,혼자 드라이브

2020. 3. 5. 17:49여행 이야기

다대포해수욕장

다대포해수욕장에 누가 보석을 뿌려놓아나요ㅎ
넘예뻐요~

봐도봐도 예뿌고
갯벌도 이뿌고

사막같은 모래~~
얼마전 읽었던 ,개미, 책에서 느낌
내가 아주 작은 생명체라면 아주 드넓은 사막에 떨어진 느낌이겠구나 생각이 ㅋㅋ
갑자기 분위기 감성적 ㅋㅋㅋㅋㅋㅋ

이제 바닷물 들어오는시간인가봐여 ㅋ

이 구조물은
'배변의기술' 이였던거 같음 ㅋ

모래입자도 작고 예뻐요

 

연날리기 굉장히 신기방기
동영상 어찌 올리노ㅠㅠ
보여주고싶다

 

한쪽은 갯벌
한쪽은 이렇게 갈대밭같은 느낌
한쪽은 의자와 그네의자가 있고 오솔길처럼 시설이 굉장히 좋아요~~걷기에도 운동에도 힐링에도 좋은곳

 연날리기 정말 동영상 보여주고싶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