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그린티 클럽 키트-라인 캐릭터 머그컵,핸드크림,립방

2015. 10. 22. 23:11일상 이야기

아~요즘 라인 캐릭터가 대세인가보다!
이니스프리 그린티클럽 키트
완전짱 좋아!!!
AUTUMN CAMP
with LINE FRIENDS
어텀 캠프 위드 라인 프렌즈

무얼까 완전기대 중!
두근두근

제주와 함께하는 이니스프리
제주도 여행장소도 소개하는거 같아요
제주도 홍보와 이니스프리가 제주도와
함께하는 제품이라는걸ㅎ

구성품 소개
라인 스티커 빛난다

우와~~!!!!!
머그컵2개
+
핸드크림
+
립밤

구성 참 맘에 든다!!

이뿌죵

주황색컵

잔도 깊고 좋네요

어텀 캠프 인 제주 라고 적혀있네요

깊어서 수영할듯 ㅋㅋ
기분 업 되서 오바 ㅋ

귀여운 라인 캐릭터들

유명한 유채꿀 립 밤
+
삼나무 가로수길 핸드크림
+
탐스러운 제주 영귤 핸드크림

립밤 살랬는데 돈 굳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