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포동 1번출구 비엔씨 베이커리 3대빵집! B&C 비엔씨 롤케이크

2015. 12. 18. 00:00맛난 이야기

부산 남포동 1번출구에서
1분만 걸어가면 오른쪽에 있어요
유명맛집 서울깍두기 골목에...
솔직히 몰랐는데 부산에 3대유명빵집이라네요
모른다고 옆에서 부끄럽다고 ㅋㅋ
모를수도 있지
뭐 근처에 명품빵집도 유명하다고ㅋ
것도 잘모름
50%세일한다기에 들어갔더니 치즈케이크가 17,000 원
세일안하면 35,000이라함
치즈가 전부 엄청 들어가서 맛은 대박 일거 같은데
헐 근데 엄청 맛나보였는데 사진 못 찍음
아메리카노만 한잔
천원밖에 안하고 맛도 좋은데 엄청 저렴ㅎㅎ
암튼 2층까지 있나봐여~~
B&C the KITCHEN
레스토랑 같은건가 ㅎ 주방인가?

비엔씨 종이가방
BREADS AND CAKES 의 약자
비엔씨

포장지 귀엽죠~왕관모양 크라운
비엔씨는 1983년에 생겼네요
우와! 33년 전통이 있군요~~^^

냉장보관 하라네요

포장은 정말 튼실함

기본 롤케이크
근데 빵 자를 칼은 줘야지ㅜ
왜 없는거니???

맛있겠죠

빵이 굉장히 촉촉하고
검포도,호두 들어가있고,생크림 있어요

빵 자르는 나이프 없어서 일반 칼로하니
저렇게 거칠게 잘라짐ㅠㅜ
칼 주라구~~
암튼 맛은 있네요
유명한 이유가 있음

남포동이 멀어서 안가는데
참~~먹거리,볼거리 많은거 새삼느끼네요ㅎ